홍보

언론보도

벤처캐피탈협회, ‘2017 이머징 기술포럼’ 개최
2017-12-05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한국벤처캐피탈협회는 5일 서울 노보텔 5일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에서 ‘2017 이머징 기술포럼’을 국내 투자심사역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머징 기술 포럼은 투자유망 신기술분야에 대한 투자심사역의 이해도를 제고하고 투자확대를 목적으로 매년 연말에 개최되는 기술세미나다. 협회가 운영하고 있는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 R&D지원사업인 ‘기술혁신개발사업 투자연계과제(투자연계과제)’의 주요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이날 세미나는 △ Auto business in the Future(선우명호 한양대 교수) △ 네이버의 초기 기술 투자(양상환 Naver D2 Startup Factory 센터장) △ 바이오 시대 도래와 기회(노성구 파이메드바이오 대표) △ 블록체인의 기술원리. 블록체인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 전망(김진화 한국블록체인협회 준비위원회 공동대표) 등 4차산업혁명시대에 혁신성장을 이끌 혁신기술을 주제로 개최됐다.

오세헌 벤처캐피탈협회 부회장은 “이번 행사가 미래 대한민국 성장을 이끌어 나갈 신기술 유망분야에 대한 벤처투자업계의 이해도를 높이고 혁신벤처기업에 대한 투자로 이어지는 초석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기호 기자

출처 : 매일일보(http://www.m-i.kr)

 

 

 

출처: 벤처캐피탈협회, ‘2017 이머징 기술포럼’ 개최 - 매일일보 (m-i.kr)